본문 바로가기

쿠팡 애플워치7 사전예약 5분 만에 품절.

REVIEWS/애플 & 맥 & 아이패드 & 아이폰 2021. 10. 8.

10월 8일 금요일 오후 9시 애플워치 7의 예약 구매가 열렸습니다. 구매 경로는 네이버 스토어, 애플 공식홈페이지, 쿠팡에서 예약 구매가 시작 하였습니다. 저는 스텐인리스를 예약 구매하고 싶었고, 쿠팡에 정확히 9시 1분 쯤 들어 갔고, 스텐리스는 모두 품절이 되었습니다. 5분 후 쯤 모든 애플워치 1차 물량이 품절 되었습니다.

그래서 다음으로 생각하고 있던 에르메스 스페이스 블랙을 공홈에서 노려 보았으나, 11월 5일~ 11월 22일 배송으로 인해 오프라인으로 구매를 고려하게 되었습니다. 15일에 받기를 원했지만, 그렇게 되지 못하니, 애플워치6 에르메스와 화면 크기만 달라진 애플워치 7을 고생해서 구해야 할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쿠팡 2차 3차 수량은 6개씩 인듯. 커뮤니티 글 참고.
쿠팡에서 2차 3차 물량을 아주 조금씩 풀어 구매에 성공한 대부분은 10월 말까지 애플워치 7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애플워치의 인기가 상당합니다. 애플이 정말 똑똑한 점은 애플워치6 사용자도 생각하고 애플워치7만의 장점도 의 밸런스를 잘 유지하고 출시 되었다고 봅니다. 좁아진 베젤을 이용한 애플워치7의 전용페이스도 유저에게 큰 어필이 되었나 봅니다. 

애플 주식 보유자로 기쁘기도 하고 아쉽기도 하네요.

댓글